•  
  •  
  •  
  •  
  •  

정보추가해서
재업한다

저번에 올린
불륜 미녀 여배우 정보글 
https://www.ilbe.com/view/11224157159
에 이어 두번째 불륜시리즈 정보글을 올린다

이번에는 불륜의 왕국이라고 할 수 있는
일본 방송연예계 불륜 얘기다

19 스러우면서 재밌는 부분이 많다


일본 유명 배우 겸 톱MC이자
불륜으로 2번의 이혼 경력이 있는
심지어 2000년생 여자와도 루머가 있는
‘이시다 준이치’는 다음과 같은 말을 남긴 바 있다

“일본 연예계에서 불륜은 문화다 (不倫は文化だ)”

일본 연예계 전반에 걸쳐
얼마나 불륜이 만연한지 단적으로 드러내주는 말이다

이제부터
일본 연예계에서 화제가 된 불륜 여자연예인들
몇 명의 사례를 소개해보겠다

<1> 다케우치 유코 

일본 청순 여자배우의 대표격이라고 볼 수 있는
다케우치 유코

1980년생으로
2020년 이제 막 마흔줄이 됐으니
좀 늙긴 했지만
우리나라에 여전히 매니아가 많은 일본 톱여배우다

다케우치 유코가 우리나라에서 특히 유명해진 계기는…

눈물 쏙 빼주는 명작 멜로영화 ‘지금 만나러 갑니다’ 때문이다

그리고…


이 영화에서 부부로 나와 가슴절절한 사랑연기를 보여줬던
남자배우 나카무라 시도우와…

실제 부부가 됐기에 더 화제가 됐었다


두사람은 아들 1명을 낳고
잉꼬부부로 잘 살줄 알았지만…

결국 이혼했는데…

그 원인은 남편이었던 나카무라 시도우의
불륜 때문으로 알려져있다

나카무라 시도우가
유코를 버리고 몰래 스섹을 했던 상간녀는…

오카모토 아야라는
당시 23살의 신인 여배우였다

나카무라 시도우보다 10살 연하였다

나카무라 시도우와 오카모토 아야가
모텔과 차량 등에서 은밀한 행각을 벌이는 걸
다케우치 유코에게 들킨 것이 결정적 원인으로 알려져있다

근데
이 오카모토 아야라는 여배우는…


뭔가 은근히 뿜어져 나오는 섹기가
장난이 아닌 여자였다


슴가도 엄청 크시다

(오카모토 아야는 나카무라 시도우와의 불륜 스캔들로 데뷔하자마자 바로 은퇴)

결국 다케우치 유코는 아들 양육권을 본인이 갖고
나카무라 시도우와 협의 이혼을 했는데…

이상하게도
일본 내에서는 다케우치 유코에 대한 동정여론이 별로 없었다

왜 그랬을까…?


다케우치 유코도
20~21살 때 이미 여러차례 불륜 행각을 저질렀었기 때문이다

다케우치 유코는
20살 때 이미

18살 연상이었던 유부남 매니저와 동거를 하다가
언론에 발각돼 개망신을 당했던 과거가 있다

그리고 또

유코보다 15살 연상의 남자배우 카미카와 타카야와도
뜨거운 관계였던 것이 발각됐었다

공식적으로 확인된게 이정도고
알려지지 않은 스캔들까지 합하면 장난이 아니었다고 한다

당시 유코의 취향은 이상하게 15~20살 연상의 중년남자들이었음

다케우치 유코는 파더 콤플렉스가 있어서
아버지같은 남성상에 많이 끌렸다는 설이 있다

실제로 당시 연예계 관계자들 중
다케우치 유코때문에 이혼당하거나 가정이 파탄난 중년 남자들이 많았다고…

사실
다케우치 유코는

처음 데뷔 때


은근히 로리 로리한 섹기를 많이 발산했었음

살짝 모모 닮은 것 같음



노출있는 화보도 좀 찍었었고…

그래서
나카무라 시도우와 이혼했을때
다케우치 유코에 대한 대중들의 시선은 그리 동정적이지 않았다

그리고
이 이혼 배경에는
살짝 반전이 있는데…

나카무라 시도우의 말에 따르면,

다케우치 유코와의 협의 이혼 조건 중에
결혼 생활 중 다케우치 유코의 행실이 어땠는지
절대 발설하지 않는다는 부분이 있었다고 한다

음… 왜 그럴까…?

이 부부를 잘아는 제 3자들의 증언에 띠르면,

사실 다케우치 유코는 성실한 아내이자 엄마는
아니었다고 한다

나카무라 시도우가 일을 마치고 집에 들어오면
집안은 전혀 정리가 안되어있고
다케우치 유코는 아직 갓난아기였던 아들 옆에서
담배를 뻑뻑 피고 있었다고 함…ㅡㅡ (다케우치 유코가 흡연자였다니…)

나카무라 시도우도 이런 유코에게 질려서
밖으로 돌았다는 말이 있음

분명 이혼책임은 바람을 핀
나카무라 시도우에게 있지만
다케우치 유코도 잘한 건 아니라는게 요점

특히

최근 나카무라 시도우의 어머니가 돌아가셨는데
평소 친손주를 무척 아꼈던 전 시어머니 장례식에
다케우치 유코는 일방적으로 아들을 보내지 않았음

아무리 이혼했어도 손주와 할머니 사이는 혈연으로 이어져있는데
다케우치 유코의 처신이 적절하지 않다는 언론의 지적이 많았음
암튼…


나카무라 시도우는 최근 재혼했고…

다케우치 유코도
요즘 사귀고 있던
4살 연하 남자배우 나카바야시 타이키의 아이를 가졌다고 함

다음달 출산이라고…

참고로 나카무라 시도우의 아들은
여전히 다케우치 유코가 키우고 있음

개인적으로 다케우치 유코는

드라마 프라이드에서 캐미가 쩔었던
기무라 타쿠야와 제일 잘 어울렸던 것 같음

커플 샷도 많이 찍었고


내 생각에
웬지 기무탁구와 유코는 몰래 사귀었을 것 같음

최근 둘다 중년에 들어선 뒤
또 드라마 촬영으로 다시 만났는데…


뭔가 세월이 무상하다는 느낌

기무탁구는 아재
유코는 미시 아지매

<2> 타카오카 사키

1972년생 중년 일본 여배우 타카오카 사키
일본 연예계에서 불륜의 여왕으로 알려져있음

이렇게만 보면
잘 감이 안오지만…

타카오카 사키는 총 2번의 결혼생활동안
유부녀 신분으로
수시로 여러 남자들과 불륜 및 엽색행각을 저질렀고

결국 2번의 이혼을 겪은 뒤
화려한 솔로로 현재 살고 있는 중

타카오카 사키와 대표적으로 불륜을 저지른
일본 남자 연예인들은…


첫번째는 일본 최고 기타리스트이자 영화배우인
호테이 토모야스 (참고로 호테이 토모야스의 아버지는 한국인)

이 아재는 키가 무려 190

호테이 토모야스와 타카오카 사키는
둘다 유부남, 유부녀일 때…


BAR에서 서로 애1무를 하거나
차안에서 딥키스를 나누는 모습이
언론 카메라에 제대로 찍혀 공개된 바 있음

호테이 토모야스는
“그냥 불장난이었다”며 불륜을 일부 인정하는 발언을 하기도…


그런데 이상하게
호테이 토모야스의 부인인 가수 이마이 미키
그냥 남편을 용서한다고 하며
이혼안하고 아직까지 둘이 잘 살고 있음…

사실 이마이 미키도 호테이 토모야스와 불륜으로 만나 결혼을 했음
그래서 본인도 할말이 없던 것임


그러고 보니
호테이 토모야스는 최근 아베 신조 마누라 아베 아키에와도
불륜 스캔들이 있었음

이 아재는 정계 연예계를 안가리고 방망이를 휘두르시는 듯

그리고…

두번째 상간남은 다케우치 유코의 전남편 나카무라 시도우

시도우도 타카오카 사키의 레이더에 걸려 은밀히 둘이 스섹을 나눔
물론 둘다 유부남, 유부녀일때…

나카무라 시도우가 오카모토 아야를 꼬시기 전에 만났던 상간녀가
바로 타카오카 사키

이쯤되면
왜 이 아줌마가 저렇게 불륜의 대명사처럼 군림하는지
그 매력이 궁금해지기 마련…


타카오카 사키는
어릴 때부터 묘한 섹기를 풍기는 이미지로 인기를 끌었음

저게 이제 막 고딩을 벗어난
여인의 모습이라니…

마사지 잘할 것 같은 와꾸

그리고
타카오카 사키는 자신의 몸매에 자신감이 넘쳐서…

누드집도 자주 냈음

몸매가 그야말로
코피 터지는 수준

이희은 보다 더 쩌시는 듯

거의 예술의 수준

심지어 사십대 후반에 들어선 요즘도
누드화보를 간간히 내심

미시 의 음란함


타카오카 사키는

“나는 맘에 드는 남자를 무조건 침대로 유혹할 수 있다”
“보통 음모가 풍성한 여자들이 성욕이 강한데 나는 정말 많이 풍성하다”

등의 명언을 남기셨다

<3> 시노하라 료코

일본에서 나름 네임드급
배우이자 가수인 시노하라 료코

바스트가 크신 걸로도 유명한데…

이 여배우의 남편이

이치무라 마사치카라는 원로 남자배우임
근데 이 할배는 1949년생으로 70이 넘은 고령임

근데 시노하라 료코가 마누라라고…?

당연히
이 두사람은 불륜으로 만난 것

이거 무슨 할배와 손녀뻘 수준인데?

두사람은 연극 햄릿에 같이 출연하며
만나게 됐다고 함

당시에 이미 스캔들 기사가 났었는데
당연히(?) 유부남이었고 장성한 자식들도 있었던 이치무라 마사치카는
이를 극구 부인하며 오히려 스캔들 기사를 낸 언론사를 고소하기도 함

근데…

몇 년후

이치무라 마사치카는 슬쩍 당시 부인과 이혼을 하더니…
시노하라 료코와 재혼해버림

이 무슨…

암튼
두사람은 현재 자식 둘을 낳고 잘 살고 있음

할배 정력이…!

<4> 나카타니 미키

일본 연기파 여배우 나카타니 미키도 불륜으로 유명함

상대는 포스터 속 우측에 있는 와타베 아츠로
우리나라에도 팬이 많은 명작 일드 케이조쿠에서 명콤비로 함께 출연했음

두사람은
워낙 드라마에서 캐미가 잘 맞아
사귀는거 아니냐는 소문이 많았는데

문제는 당시 와타베 아츠로가
부인과 자식이 있는 유부남이었다는 것

근데 나카타니 미키와 와타베 아츠로는
이런 불륜 스캔들 기사가 나자
이를 부인하거나
인정하지도 않고 갑자기…

누가봐도 야릇한
커플화보를 찍어버림…

와타베 아츠로 부인 입장에서는 얼마나 억장이 무너졌을까…

이때부터 나카타니 미키에 대한 여론이
조금 안좋아지기 시작함

새디스트 아니냐는 말도 나옴

그러다 몇년 후
결국 와타베 아츠로는 이혼을 하는데…

그 직후

둘이 대놓고 데이트하는 모습이 찍힘…
당시에 이미 두사람은 동거 중이었음

근데 현재는 둘이 헤어졌다는 SSUL 이 있음

<5> 야구치 마리

모닝구 무스메의 귀요미로 유명했던 야구치 마리는
신혼 시절

남편인 배우 나카무라 마사야가 외출한 사이…

당시 25살 무명 모델이었던 우메다 켄조를 집으로 끌어들여
본인 결혼사진이 붙어있는 신혼 침실에서 정열적으로 스섹을 하다가
일정이 취소돼 갑자기 집으로 돌아온 남편에게 스섹 현장을 그대로 들켜버렸음

남편이 침실로 들어온 순간
켄조와 마리는 합체 중이었고
우메다 켄조는 나카무라 마사야와 눈이 마주치자마자 급히 합체를 풀고 침실 옷장으로 숨어버렸다는…

당연히 나카무라 마사야는 눈이 뒤집혔고…
급속히 이혼이 성립한 뒤 야구치 마리는 그야말로 연예계에서 매장당함

당시 여론이 무척 안좋았던 이유는
스섹 상대였던 우메다 켄조가 본인 SNS에

“아니 사람을 죽인 것도 아니고 스섹 좀 한게 뭐 그리 큰 죄임?”

이런 식으로 떠벌려서…ㅡㅡ

웃긴 건
당시 상간남이었던 우메다 켄조와 야구치 마리는
그 뒤로도 계속 만났고

2018년에 결국 둘이 재혼함….
거기다 임신까지 한방에…

<6> 사쿠라 마나

나름 톱 Av 여배우라 할 수 있는
사쿠라 마나도 불륜녀였음

상대방은 바로…

일본 3대 개그맨(비트 타케시, 타모리, 산마) 중 최고 명성을 자랑하는
일본 국민 MC이자 개그맨 아카사야 산마

우리나라로 치면
이경규 + 김국진 + 유재석급이라고 보면 됨

아카시야 산마와 사쿠라 마나가

적어도 일주일 한번은 은밀한 장소에서 만나
정열적으로 스섹을 나눈다는 사실

모 일본 언론을 통해 까발려짐

참고로 아카사야 산마는
1955년생으로 현재 나이가 65살

사쿠라 마나의 말에 따르면
산마가 60대임에도 웬만한 30대 초반 남자들보다 정력과 테크닉이 좋았다고 한다…

참고로 사쿠라 마나는 1993년생으로
아카사야 산마의 딸보다 4살이나 어리다…ㅡㅡ

그리고
산마와 스섹을 한 AV여배우는 또 있음

바로…

카타기리 에리카라는 이름으로 한동안 활동하다가
지금은 츠키시마 나나코라는 이름으로 활동 중인 AV여배우

1991년생 츠키시마 나나코에 따르면

아카사야 산마는 키스를 너무 정열적으로 잘해서 자기 혀가 뽑힐 뻔 했다고 한다…

<7> 일본 전설적 여자 아이돌그룹 SPEED의 두 불륜녀

일본 여자 아이돌그룹 SPEED
모닝구 무스메, 퍼퓸 등은 물론 AKB48까지 무조건 머리부터 조아리는
일본 당대 최고 여자아이돌 그룹이었음

여자 솔로 가수 전설은 아무로 나미에
여자 아이돌 그룹 전설은 SPEED

우리나라에서도 1세대 여자아이돌 그룹들 대부분도
SPEED를 모티브로 삼은 경우가 많은데 대표적으로 ‘티티마’

암튼
이런 전설적 여자 아이돌 그룹임에도
주요 맴버 2명이 제대로 악질 불륜녀인게 들통나
명성이 완전 추락했음

일단…

SPEED의 비쥬얼 담당으로 인기가 매우 많았던
우에하라 타카코는

외모만큼 이런저런 스캔들이 많았는데…

일본에서 나름 유명했던 랩퍼 TENN과 일찍 결혼하며
알콩달콩 잉꼬부부로 잘 살았기에

여론도 호의적이었음

결혼 2년만에 남편 TENN이 자살해버리자
우에하라 타카코는 남편 영정을 들고 오열하는 모습을 보여
많은 이들을 안타깝게 했는데…

여기에는 기막힌 반전이 있었으니

사실 TENN이 자살한 이유는

우에하라 타카코가 자기 몰래 유명 남자배우와 불륜 중이었기 때문

혼자 괴로워하던 TENN은
자살을 선택했고
그의 유서가 언론에 공개되면서
여론이 대반전됨

TENN의 유서에 폭로된
상간남은…

우리나라에서도 나름 유명한 ‘아베 츠요시’

우에하라 타카코는 남편이 자살하던 순간에도
아베 츠요시와 스섹 중이었고
장례식에서는 펑펑우는 개쌍년급 쇼를 저지른 것임

일본 여론이 더 악화된 이유는
유서 속에 묘사된 TENN의 미련할 정도로
우에하라 타카코를 아끼는 마음때문이었는데

“내가 너에게 완벽한 남자가 아니라서 미안해”
“그래도 거짓말하면 안됐어”
“이번 생에는 어쩔 수 없지만 다음 생에서는 절대 그렇게 나를 속이면 안돼”
“아베 츠요시라면 타카코가 행복할 수 있을 것 같아… 이번 생은 내가 양보해야할 듯”
“차 속에 내 시체가 발견되면 차문 열지말고 그냥 경찰에 신고해”

우에하라 타카코는 희대의 쌍년으로 등극함

근데 낯짝이 두껍게도
우에하라 타카코는 TENN 장례식 후에도 버젓이 아베 츠요시를 만나고 다녔음…

그러다가 최근 우에하라 타카코는 재혼을 했는데
상대방은 아베 츠요시가 아닌 평범한 극 연출가였음
심지어 임신한 상태로…

일본에서는 “차라리 아베 츠요시와 재혼했으면 그나마 이해가 될텐데 저건 지금 뭐하는거냐”
우에하라 타카코는 거의 사람 취급도 안해주는 중…

그리고 또 한명의 SPEED 출신 불륜녀는

SPEED의 메인 보컬인 이마이 에리코

특이하게 이마이 에리코는 현재
연예계가 아닌 정계에 있음

무려 일본 자민당 참의원(비례대표)임

아베하고도 나름 친하고

아이돌 시절 유명세를 이용해서
당활동도 잘하고 있음

근데…

최근 고베 시의원 하시모토 켄과
호텔에서 정열적으로 스섹을 나눈 사실이 들통났음

문제는… 이 양반이 두 아이를 둔 가정의 가장이었다는 것

하시모토 켄은 아내와 불화가 심해
이혼 협의 중이라는 말을 내놨지만
그렇다고 악화되는 여론을 막을 수는 없었음

그런데 희안하게도 이마이 에리코는 계속 정치적으로 승승장구해서
현재 일본 내각부 정무관에 내정된 상태

암튼
SPEED는 이 두명때문에 불륜녀 그룹으로 제대로 낙인찍혔고
멀쩡히 잘 살고 있는 다른 두 맴버들도 괜히 손해를 보고 있음

참고로 이마이 에리코는 한번 이혼경력이 있고
청각장애인인 아들 1명을 홀로 키우고 있음

<8> 키노시타 하루나

NMB48 출신 나름 인기 아이돌이었던
1998년생 키노시타 하루나

아이돌치고는 묘하게 섹기가 흘러서

매니아가 많았었는데…

이 섹기를 주체못해서 그런지…

상당히 엽기적인 불륜행각을 저지름

바로…


같은 NMB48 맴버인 무로 카나코의 형부
즉, 카나코 언니의 남편과 불륜을 저지른 것

당시 카나코는 무척 분노해서

“언니가 자고 조카들이 뛰놀던 침실에서 지금 뭐하는짓이야”라며
SNS로 공개저격했었음

암튼
카나코는 NMB48을 졸업한 뒤

2018년에 결혼했다고 하는데
상대방이 무로 카나코의 전 형부였음

아마 카나코의 언니와 이혼한 뒤
그대로 하루나와 재혼한 듯

2019년에 임신 6개월이라는 기사도 떴었음

<9> 공리

전 정보글에서 누가 공리 얘기를 좀 해달라고 해서
살짝 끼워넣었음

공리는 듕궉이 아닌 싱가포르 국적이기도하고…
일본은 아니지만 이 한명 사례만 추가했다

공리도 유명한 불륜녀임

나이가 들수록 미모가 더 예뻐지고 요염해지는
이상한 여배우 공리

사진은 장예모 감독 ‘황후화’의 한 장면인데 저때 공리 나이가 42살이었다 

영화에서 노출씬을 잘 안찍어서 부각이 안됐지만

공리는 바스트가 쩌신다

쩌신 바스트만큼
공리는 나름 팜므파탈의 길을 걸어왔다

공리 옆의 찐따같은 사람이 거장 장예모 감독…ㅡㅡ

공리는 자신을 중국영화계 스타로 만들어준 장예모 감독의 오랜 애인이었다
중요한 건 장예모가 이미 유부남에 애도 있었다는 것

결론은 불륜

결국 나중에 장예모 감독은 부인과 이혼했지만
정작 공리는 싱가포르 재력가와 결혼…

이때 국적을 싱가포르로 바꾼 공리는
곧 이 재력가와도 곧 이혼…(국적 세탁용?)

그 뒤로 여러 연하 남자들과 염문을 뿌리다가

프랑스 유명 일렉트로닉 뮤지션 장 미셀 자르와 2019년 올해 결혼했다

사진에서는 잘 느껴지지않지만
장 미셀 자르가 공리 보다 무려 17살 연상 (이 노인네 은근 동안)

장 미셀 자르(1948년생)
공리(1965년생)

가장 최근 공리의 모습
저게 53살 아줌마라니… (장쯔이가 발림)

괜히 조강지처를 버리고 이혼남이 된 장예모만 새됐다…싶지만
후일 황후화에 다시 공리를 캐스팅하며 영화파트너로는 잘 지내는 중

그리고
사실상 장예모가 최후의 승자인 이유는…

장예모는 31살 연하와 재혼했기 때문
사진 오른쪽 끝에 있는 여자가 현 장예모 부인임

화목한 가정을 이루고 잘 사는 중…

아니 근데
31살 차이는 좀…

그리고 여담으로
홍콩 영화계에서 제일 불륜이 쩔 것 같은 여배우는 아마…

구숙정일 듯

구숙정은 의천도룡기에서의 말괄량이 같은 모습도 좋지만
사실…



<적나고양>, <외전 혜옥란> 등의
에로물에서 보여준 화끈한 이미지가 워낙 커서

사생활이 엄청 문란할 것 같은데

의외로…

홍콩에서 재력가로 유명한 현 남편을 만나 결혼한 뒤…

아무런 스캔들 없이
아이도 셋이나 낳고
조용히 모범적으로 잘 살고 있음

최근 딸과 함께 찍은 사진이 화제가 되기도 했는데

저 사진 속 구숙정 나이가 무려 52살임

예쁜 미시

<10> 마키노 유미


마키노 유미는 1990년 생으로
도시샤 대학을 졸업하고
아사히TV 아나운서로 입사해
후지TV 아니운서로 활약했던 여자다

일본에서는 아나운서도
연예인 취급을 하는 경우가 많다

보다시피

귀여운 외모로 인기가 엄청 많은
아나운서였다

그런데…

일본의 한 유명 주간지에

마키노 유미가 한 남자와 적나라하게 입을 맞추고
스섹을 하는 장면이 노골적으로 실리면서

일본 전체가 충격에 빠졌었다

상대 남성은…

모리 요시다라고 하는 일본 유명 셰프로
마키노 유미보다 13살 연상

심지어 아이와 아내가 있는 유부남이었다

두사람은 한 요리프로그램에서 만나 친해졌다고 하는데…

그 문제의 잡지에는

두 사람이 온 몸으로 사랑을 나누는 합체장면이 최소한의 모자이크만 한채로
적나라하게 다 실렸었다…

구글링해보면 원본도 나온다…

당연히
마키노 유미는 그대로 아나운서계에서 퇴출

근데 최근…

마키노 유미의 결혼사진이 화제가 됐다
상대 남성은 그 셰프가 아닌 다른 일반인 남성

남의 가정 파탄내고
결혼이라…

심지어 트윗에는 출산한 걸로 추정되는 사진도 올라옴…

현재 마키노 유미는 한 IT회사에서
일반 사무직으로 근무 중이라고 함…

결론

스시녀는 아낌없이 준다
문제는 내가 아닌 다른 남자들에게도 모두 아낌없이 준다는 것

출처: http://www.ilbe.com/view/11224347766

Leave a Reply